board_counsel_title.jpg

내과에서 양약을 먹어도 계속 속이 더부룩하고 막힌 느낌이 드는데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160회 작성일 18-05-28 14:32

본문

네 안녕하세요 김보민님 도균한의원입니다.

 

소화가 잘안되셔서 많이 불편하시겠습니다. 일반적인 소화불량의 경우 내과에서 위염이나 역류성 식도염의 진단을 받아 제산제나 소화제를 복용하고 그때마다 증상을 완화하시는 경우가 있지만 갈수록 증상이 심해지거나 재발이 잦은 경우가 많습니다. 소화불량의 경우에는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하게 됩니다. 스트레스, 피로와 같은 심리적 요인에서 간, 비장, 쓸개 등 장부의 에너지가 저하되거나 환경적 요인, 식습관의 문제까지 소화불량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오랜시간 증상을 방치한다면 습관성, 만성적 소화불량으로 발전할 수 있기에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소화불량의 증상은 비슷하게 나타나지만 그 원인은 환자마다 다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환자마다 체질이 다르고 건강상태도 다 다르기때문에 개개인의 몸상태를 먼저 진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도균한의원에서는 신체의 여러기관 및 장부의 에너지의 상태를 파악하여 소화불량이 일어나게 되는 원인을 치료합니다.

 

뱃속의 가스 및 더부룩함을 제거하고 신체와 장부의 불균형을 바로 잡아주며 심신을 안정시키는 한약치료와 소화기관이 원활하게 돌아갈 수 있도록 길을 바로 잡아주고 순환을 늘려주는 교정 및 추나치료, 소화기관을 강화시키고 증상을 완화시키는 경락과 경혈을 자극하여 독소배출을 돕고 뭉친 위장근육을 풀어주는 봉약침치료, 에너지 및 구조의 편차를 바로 잡고 소화를 정상화시키는 침구치료, 부항치료, 몸의 뭉친 곳을 해소하는 한방물리요법 등 다양한 한의학적 방법에 따라 치료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나 예약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전화문의를 주시면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오시는 길은 약도를 참고해주시고 편한 시간에 내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